KB금융, 지속적인 WM복합점포 확대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편의성 강화
KB금융, 지속적인 WM복합점포 확대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편의성 강화
  • 복현명
  • 승인 2020.06.30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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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KB증권 72번째 WM복합점포 ‘부평종합금융센터’ 오픈
은행과 증권을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이용 가능
정희철(왼쪽 다섯 번째) KB국민은행 경인지역영업그룹 대표가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 전무 등 임직원들과 함께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정희철(왼쪽 다섯 번째) KB국민은행 경인지역영업그룹 대표가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 전무 등 임직원들과 함께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9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에 위치한 ‘부평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를 신규 오픈했다. 이로써 KB금융그룹의 WM복합점포는 총 72개로 늘었으며 CIB복합점포 9개를 포함해 총 81개의 복합점포망을 보유하게 됐다.

‘부평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는 부평구에서 개설되는 첫번째 WM복합점포로 인근에 위치한 국가산업단지 내 입점 기업들, 부평구 거주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KB금융그룹의 복합점포 확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을 바탕으로 평소 윤종규 회장이 강조하는 ‘One Firm, One KB’ 및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추진 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더 정확하게 파악해 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M복합점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은행과 증권을 따로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은행·증권 업무를 One-Stop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은행과 증권의 모든 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어 고객별 니즈에 따른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은행과 증권의 PB들이 제공하는 부동산·세무·자산관리 등의 전문적인 상담을 ‘공동상담실’에서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KB금융그룹의 종합자산관리서비스 역량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지난 3월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의 ‘Best Private Bank Awards’에서 KB국민은행이 4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상을 수상하며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역량을 인정 받았다.

김영길 KB금융그룹 WM부문 총괄 부문장은 “은행·증권 WM복합점포의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면서도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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