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여름맞이 ‘골든립 특별전’ 신메뉴 출시
빕스, 여름맞이 ‘골든립 특별전’ 신메뉴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6.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시그니처 메뉴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빕스 골든립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튀겨 낸 폭립을 치즈 콘크림, 레드 커리, 마라 핫 등 개성 넘치는 소스와 채소, 레몬, 크루통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즐기는 신개념 폭립이다. 바삭하면서 촉촉한 폭립과 감칠맛 나는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입맛을 당긴다.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시즐링 감바스’도 확대 출시했다. ‘시즐링 감바스’는 오동통한 새우와 쫄깃한 홍합에 고소한 오일 소스를 넣어 다양한 토핑과 함께 끓이는 요리다. 내가 원하는 재료를 조합해 즉석에서 끓이고 다양하게 먹는 DIY 과정에서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여름 시즌에 걸맞게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메뉴들도 선보인다. 새콤한 감칠맛이 좋은 누들 샐러드 ‘하노이 분짜’, 싱그러움이 가득한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는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새우를 각종 채소, 소시지와 함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 매운 양념을 더해 노릇하게 구워낸 ‘볼케이노 그릴 치킨’ 등 인기 메뉴와 즉석에서 바로 구워 다양한 토핑을 올려 즐기는 ‘빕스 와플’ 등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 빕스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빕스 시그니처인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집중했다”며 “빕스 골든립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골든립 특별전’을 통해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빕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