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이벤트 시행
  • 복현명
  • 승인 2020.07.02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이용수수료 없이 달러 결제 가능한 해외결제 특화 법인 체크카드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최초 신규 고객에게 외화결제계좌 입금, 온·오프라인 해외가맹점 사용 금액별 주유 상품권 증정
신한은행이 해외이용수수료 없이 외화(USD)로 해외결제가 가능한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출시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해외이용수수료 없이 외화(USD)로 해외결제가 가능한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출시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해외이용수수료 없이 외화(USD)로 해외결제가 가능한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는 원화계좌와 외화계좌를 동시에 연결해 국내 사용액은 원화계좌에서 해외 사용액은 외화계좌에서 각각 인출되는 카드로 마스터카드 온·오프라인 해외가맹점에서 해외이용수수료(1.2%)가 면제된다.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는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또는 미리 환전 예치한 달러로 결제가 이뤄지므로 결제 시점의 환율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찰 환전 대비 저렴한 환율로 환전할 수 있어 수수료 절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은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 최초 신규 고객이 ▲법인 체크카드와 연결된 외화결제계좌에 원화기반으로 미화 100불에서 2만불이상 입금 시 금액 구간별 1만원에서 7만원의 주유상품권 제공 ▲온라인을 포함한 해외가맹점에서 미화 환산 1000불에서 2만불 이상 사용시 금액 구간별 3만원에서 8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외화결제계좌 입금액과 해외사용액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의 누적 금액이며 주유상품권 수령은 이벤트 종료 후 체인지업 법인 체크카드를 발급 받은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9월 중 수령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체인지업 법인체크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