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7월 한 달간 ‘모션베드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7월 한 달간 ‘모션베드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0.07.04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스마트경제] 코웨이는 7월 한 달간 ‘모션베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모션베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모션 프레임+컴팩트 매트리스’ 구성의 모션베드 패키지 구매 시 유럽 고급 브랜드 LASA HOME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약정기간 동안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해 준다. 모션베드와 함께 코웨이 정수기를 신규 렌탈 시 결합 할인을 통해 정수기 렌탈료를 매월 4% 할인해 준다.

코웨이 모션베드는 사용자 컨디션에 맞춰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로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분화된 5분절 구조로 이루어져 머리, 상체, 엉덩이, 허벅지, 다리 부분을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다. 특히 분절 길이 및 각도가 한국인 체형에 맞게 자체 설계되어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코웨이 매트리스는 렌탈 시 4개월에 한 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7단계의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 따라 렌탈 기간 내 1~3회 매트리스 탑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코웨이 슬립케어팀 담당자는 “최근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 침대를 통해 편안한 수면과 함께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코웨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