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18코리아 렌탈쇼’ 생활가전 업계 中 최대규모 참가 - 스마트경제
SK매직, ‘2018코리아 렌탈쇼’ 생활가전 업계 中 최대규모 참가
SK매직, ‘2018코리아 렌탈쇼’ 생활가전 업계 中 최대규모 참가
  • 김진환
  • 승인 2018.11.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직수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등 36종 제품 선봬
현장 렌탈시 요금 할인/면제 혜택… 100원부터 시작하는 경매 진행
SK매직 부스 시안.
SK매직 부스 시안.

[스마트경제]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킨텍스와 SBS플러스가 주최하는 렌탈전문 전시회 ‘2018 코리아 렌탈쇼’에 업계 최대 규모로 행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2018코리아 렌탈쇼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 10홀에서 진행되며, 생활가전∙주방가전∙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과 함께 오피스∙이벤트 등의 B2B렌탈까지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체험이 가능하다.

SK매직 행사 부스에는 올인원 직수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주력제품 36종이 전시되며, 행사 현장에서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은 렌탈료 할인/면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원 경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매직의 슈퍼쿡 가스레인지, 에어프라이 전기오븐, 미니언즈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20ℓ) 및 참가 기업의 제품을 100원부터 시작하는 경매를 통해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2018 코리아 렌탈쇼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해 총 3개 분야에서 골드 위너(Gold Winner) 및 위너 (Winner) 제품을 각각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은 차년도 행사 부스비 면제 및 홍보기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매직은 국내 최초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탑재한 ‘올인원 직수정수기(로즈골드)’를 출품할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렌터카, SK텔레콤 등 관계사들이 함께 참가해 브랜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의 Pain Point에 집중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