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모터스, ‘#TIME2MINI 서포터즈’ 2기 발대식 개최
도이치모터스, ‘#TIME2MINI 서포터즈’ 2기 발대식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0.07.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채널을 통해 MINI와 함께하는 일상 공유, 다양한 미션 진행
6개월 간 MINI 차량 지원, 최종 우승팀에게는 MINI 2대 파격 증정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MINI 강남 전시장에서 ‘#TIME2MINI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도이치모터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MINI 강남 전시장에서 ‘#TIME2MINI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도이치모터스.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MINI 강남 전시장에서 ‘#TIME2MINI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도이치모터스 #TIME2MINI 서포터즈는 대한민국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젊은 세대들이 MINI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로 MINI를 다방면으로 홍보해 고객들에게 MINI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TIME2MINI 서포터즈 1기가 성황리에 종료된데 이어 2기 역시 총 3670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뜨거운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종 선발된 #TIME2MINI 서포터즈 2기는 앞으로 약 6개월 동안 MINI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부합하는 카테고리(아웃도어/패션/아트/패밀리/얼리어답터/실버라이프)에 맞춰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2기 발대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언택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환영 메시지는 참가자에게 영상으로 전달됐으며 서포터즈는 발대식 미션을 브이로그로 촬영하는 등 기존의 다대면 행사를 비대면으로 대체했다.

도이치모터스는 #TIME2MINI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각 팀에게 MINI 차량을 1대씩 지원한다. 또한 가장 우수한 활동을 보인 최우수 서포터즈 1팀을 선정해 2대의 MINI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권혁민 도이치모터스 전략기획본부 전무는 “#TIME2MINI 서포터즈 2기는 6개월 간의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도이치모터스를 더욱 대대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소셜 프로젝트”라며 “언택트 이슈에 맞춰진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을 통해 수입차 업계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자리잡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