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 이벤트 '에뜨와 패션왕' 실시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 이벤트 '에뜨와 패션왕'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0.07.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에뜨와는 지난 5월부터 방영된 tvN수목드라마 ‘오마이베이비’의 극중 윤재영(박병은 분)의 딸 도아를 통해 다양한 유아복 스타일링을 보여준 바 있다. 방송 후 SNS 피드를 통해 확인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는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과 에뜨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풍성한 경품과 더불어 참가자들의 다양한 유아복 스타일링 정보와 아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뜨와 제품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에뜨와 제품 착장 이미지를 게재하고 아가방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에뜨와 온라인전용 상품권, 퓨토시크릿 카밍크림,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관계자는 “드라마 방영 내내 노출된 제품을 문의하거나 판매처를 문의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풍성한 선물뿐 아니라 참여자들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과 귀여운 아기들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