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남양유업은 2030세대를 겨냥한 신제품 발효유 ‘불가리스 Fit’ 2종(딸기, 플레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불가리스 Fit’은 대한민국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의 장점을 기반으로 △한 병에 1500억개의 살아있는 유산균 △피부 특화 원료인 이탈리아산 피쉬콜라겐 160mg 함유 △가벼운 하루의 시작을 돕는 저지방 발효유 △벨기에산 치커리화이버(식이섬유)가 들어간 제품이다.
제품은 딸기 맛과 플레인 맛 두 가지로 구성됐다.
남양유업 조현호 BM은 “신제품 불가리스 Fit 2종은 CVS의 주 고객인 2030세대의 발효유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건강한 몸 관리와 피부까지 생각한 발효유“라며 “체계적인 연구와 조사를 통해 불가리스의 기본적인 장점들은 유지한 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발전해 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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