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2019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넥워머·비니 증정
휠라(FILA), 2019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넥워머·비니 증정
  • 백종모
  • 승인 2018.11.0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2019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 사진=휠라
휠라, 2019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 사진=휠라

 

[스마트경제]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는 18일까지 수능시험을 치르는 전국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휠라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수험생에게 '휠라 넥워머∙비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수능시험 전날인 14일까지는 학생증을 비롯한 신분증을, 수능시험날인 15일부터 18일까지는 수험표를 제시해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응시자'임을 인증하는 구매 고객에게 매장에서 즉시 선물을 제공한다.

휠라 넥워머와 비니는 휠라의 상징색인 네이비, 러드, 화이트를 활용하고, F박스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했다. 남녀 성별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맞춰 한정 수량 제작됐다.

휠라 측은 “수능일 전후 급격히 쌀쌀해지는 날씨를 고려, 시험 당일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겨울나기 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휠라의 따뜻한 마음까지 담아 준비했다”고 밝혔다. 

휠라 관계자는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포함, 향후에도 브랜드에 성원을 보내준 1020세대 소비자와의 진정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휠라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