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음료업계 최초 골프크루 ‘버디온’ 1기 모집
동아오츠카, 음료업계 최초 골프크루 ‘버디온’ 1기 모집
  • 권희진
  • 승인 2020.07.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는 음료업계 최초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BUDDION(이하 버디온)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버디온은 최근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선발된 버디온 1기는 다음 달 8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3개월간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골프아카데미에서 △스윙교육 △숏게임 △파3 골프코스 등 전문 프로 골프 수업을 받게 된다.

마지막 10회 차 수업은 실제 스카이72 필드 라운딩을 통해 버디온 크루 멤버 스스로 변화된 자신의 골프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활동 기간 동안 버디온 1기 크루 멤버들에게 가볍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젝시오 골프 장비 △파리게이츠 및 PING 골프 웨어 △골프연습장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에 대한 관심과 경험이 있는 2030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0만원이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하는 일상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크루 버디온을 기획하게 됐다”며 “크루 멤버들과 즐겁게 땀 흘리며 골프 실력을 키우고 싶으신 2030 여성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