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유명 워터 스포츠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개
롯데百, 유명 워터 스포츠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0.07.19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국내 여행 및 홈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배럴(BARREL)’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내달 6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약 228㎡(69평) 규모로 전개되며, 여행을 위한 스윔웨어, 래쉬가드부터 홈캉스, 호캉스족들을 위한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웨어까지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배럴은 2014년 국내 런칭 후 래쉬가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대대적으로 알린 한국을 대표하는 워터 스포츠 브랜드다. 2015년 3월, 백화점 최초로 롯데백화점 편집샵 ‘피트니스스퀘어’에 입점 후, 영등포점, 수원점에 차례로 입점하면서 매년 15% 이상 꾸준히 신장해왔다. 현재는 본점, 잠실점 등 백화점 11개,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기흥점 등 아울렛 6개 점포 등 총 1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배럴의 전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해변 필수품인 래쉬가드, 보드숏 등 워터 스포츠웨어는 물론 요가, 필라테스를 넘어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애슬래저룩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리조트 내에서 착용이 가능한 린넨과 매쉬소재의 배럴 홀리데이룩, 선케어 코스메틱 라인까지 형태의 구애 없이 휴가 준비의 모든 상품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 김광희 남성스포츠팀장은 “최근 해외 여행이 여의치 않아 면세 쇼핑이 어려운 상황에서, 면세점 인기 브랜드인 배럴의 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라며 “휴가 시즌을 앞두고 변화된 휴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