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패키지' 방송
신세계TV쇼핑,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패키지' 방송
  • 권희진
  • 승인 2020.07.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밤 11시 35분과 26일 저녁 6시 25분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 3탄을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유서 깊은 역사를 보유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숙박 패키지로, 국내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아리아 조식뷔페 이용권(2인)을 포함한 구성이다.

신세계TV쇼핑 단독 특별가로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단독(룸 온리) 패키지로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룸 온리 상품 외에도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과 아리아 조식뷔페 2인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 구성의 19만9000원 상품을 준비했으며, 2박 패키지를 함께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상품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룸 이용권이 포함됐으며 루브리카, 라운지 앤 바 등의 F&B 할인권이 추가 제공된다.  

미리주문은 오는 22일부터 신세계TV쇼핑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강성준 신세계TV쇼핑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신세계TV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는 지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방송 모두 목표 판매치를 초과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패키지 역시 조식과 수영장 이용 구성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