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26일 아우디 특별전 방송
GS샵, 26일 아우디 특별전 방송
  • 권희진
  • 승인 2020.07.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GS샵은 오는 26일 밤 10시 40분에 ‘아우디 특별전’을 편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대표 라인인 A3~A8까지의 세단과 Q3, Q5, Q7, Q8 등 SUV, 최신 전기차인 e-tron까지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라고(CARAGO)는 고객의 차량 사용목적, 방법, 예산 등에 맞게 아우디를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는 수입차 이용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초기비용, 유지비, 세금, 보증서비스, 보험료, 월 이용료 등 다양한 옵션을 고려해 구체적인 개별 상담을 한 뒤 고객에게 가장 맞는 형태를 제시해준다. 구매와 이용 모두 가능하며 비대면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이번 방송을 통해 상담을 신청한 뒤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9.6%의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30만원 상당의 아우디 공식 바우처, 3년 공식 보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독일 명품 가전의 식기세척기와 의류건조기 등도 증정한다.

GS샵 서비스팀 김경윤 MD는 “타고 싶은 차종만 이야기하면 비대면 상담을 통해 고객의 상태에 맞는 가장 최적의 이용 방법을 무료로 상담해 준다"며 "평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졌던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
#GS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