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도자기 밀폐용기’ 단독 판매
CJ ENM 오쇼핑부문, ‘도자기 밀폐용기’ 단독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0.07.2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 ENM 오쇼핑부문은 영국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 도자기 밀폐용기 세트를 T 커머스 채널 내 프리미엄 리빙 제품 소개 프로그램 ‘올리브 마켓’에서 TV홈쇼핑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포트메리온은 1960년에 첫 선보인 영국의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이다. 이중 ‘포트메리온 도자기 밀폐용기 세트’는 올해 3월 출시된 최신상 제품으로 제작 난이도가 높은 사각 용기이기 때문에, 생산량이 많지 않고 시중에 병행 상품도 없다. CJ오쇼핑은 공식 수입사를 통해 물량을 확보해 TV 홈쇼핑에서는 단독으로 판매한다.

 ‘포트메리온 도자기 밀폐용기 세트’는 다음 달 1일 오전 7시 45분에 CJ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만 특별히 정사각 용기 추가 구성4종(대형, 중형, 소형 2종)을 직사각 용기 본구성 5종(특대형, 대형, 중형, 소형 2종)에 더해 35만8000원에 판매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생활사업팀 김현정MD는 "디자인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기능성이 우수한 프리미엄 제품인 포트메리온 도자기 밀폐용기 세트로 고급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식사 분위기를 연출해 볼 수 있다”며 “최근 코로나로 집에서 가족끼리 요리하고 식사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요리와 주방 인테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