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0 FW 컬렉션 출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0 FW 컬렉션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0.07.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알퐁소, 다양한 컬러와 유니크한 감성 담은 FW 컬렉션 출시
27일부터 한 달간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단독 선판매 등 특별한 혜택 준
알로앤루, 알퐁소 2020 F/W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로투세븐
알로앤루, 알퐁소 2020 F/W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2020 F/W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27일부터 한 달간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단독 선판매한다.

알로앤루·알퐁소의 2020 F/W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와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며, 브랜드가 선보여왔던 우수한 소재들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또한 온라인 쇼핑의 확대에 맞춰 사진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제품 정보 및 특징을 제공한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이번 시즌 ‘Let’s have fun play together!’를 컨셉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펀(FUN)한 감성을 더했다. 알로앤루의 3대 대표 상품인 원피스, 데님,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대거 선보인다.

원피스나 블라우스에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플라워 패턴, 체크 등 다양하게 활용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가디건과 니트 등의 아우터는 트렌디하고 과감한 컬러를 사용해 가을 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할 수 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컬러헌팅’을 컨셉으로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를 덧입혀 아이들에게 새로운 패션을 제안한다.

대표 제품인 ‘젤 착한 점퍼’와 실내복 라인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사용해 선보인다. ‘젤 착한 점퍼’ 시리즈는 프리미엄 웰론 충전재 ‘마이크로젤’을 사용하여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실내복은 소프트터치, 발열내의 등 기능성과 활동성이 우수한 소재를 활용해 선보이며, 유니크한 컬러 배색과 디자인으로 원마일웨어(One-mile wear)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알로앤루·알퐁소의 2020 FW 컬렉션은 27일부터 한 달간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단독으로 선판매된다. 특히 온라인·모바일 쇼핑의 최적화를 위해 다양한 형태로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과 함께 영상으로도 제품이 소개될 예정으로 제품의 소재와 디자인 등 다양한 특징을 보다 생생하고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알퐁소의 경우 제품 카탈로그 이미지 내에 해시태그를 삽입해 제품명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FW 컬렉션은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가성비와기능성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들로 선보인다”며 “특히 이번 컬렉션은 제로투세븐닷컴 단독 선판매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제로투세븐이 준비한 특별한 혜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