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프리미엄 폴더 '실리유 안심매트' 출시
디자인스킨, 프리미엄 폴더 '실리유 안심매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7.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놀이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프리미엄 폴더매트 ‘실리유 안심매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가 있는 가정을 위한 유아 전용 매트로 프리미엄 신소재인 TPU와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TPU는 무독성 소재로 내마모성이 강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적은 안전한 소재다. 또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열전사 방식의 고밀도 고압축 에어셀패드는 충격 흡수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밀도가 높아 폼 꺼짐 현상을 최소화했다.

이 제품은 틈새가 생기지 않아 먼지, 음식물 끼임을 감소시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 오염에 강한 소재는 낙서는 물론 생활 오염까지 손쉽게 제거가 가능해 항상 청결한 상태로 관리할 수 있다. 색상은 총 3가지(화이트 마블, 크림아이보리, 모노그레이)로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실리유 안심매트는 2단 폴딩구조로 집안의 좁은 틈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실리유 안심매트는 디자인스킨 공식 온라인몰과 CJmall에서 오는 31일까지 최대 41%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아이의 안전만큼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육아 부모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번 실리유 안심매트 역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