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8월 늦더위 겨냥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CU, 8월 늦더위 겨냥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0.07.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스마트경제] CU가 늦더위를 겨냥해 대대적인 아이스크림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CU는 내달 1일부터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편의점 베스트셀러 빙그레 메로나부터 미국에서 수입한 탈렌티 젤라또 등 CU에서 판매하는 총 130여 가지 아이스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페이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로 페인코인 앱을 이용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 증정행사 또는 SKT 멤버십 할인 혜택 중 한 가지를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최대 67%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1 증정행사 대상인 아이스크림에 페이코인 50% 할인을 적용 받으면 아이스크림 3개를 1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CU가 이처럼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오는 8월을 맞아 가맹점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실제로 CU가 이달 초 삼성카드와 진행한 나뚜루 파인트 50%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면서 한 달 분량으로 준비한 수량을 채 2주도 되지 않아 모두 소진하고 조기 종료된 바 있다.

해당 이벤트 진행 기간(7. 1~12) 동안 CU의 나뚜루 파인트 4종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10배나 증가했으며, 이른 폭염이 계속됐던 지난달 보다 장맛비가 지속된 이번 달 판매량이 오히려 8.4배나 많았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예고되면서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