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오쇼핑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CJ 오쇼핑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0.07.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 ENM 오쇼핑부문은 내달 1일 밤 10시 40분에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메르디앙 서울’은 강남 중심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도심에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내 대형 아트센터를 비롯해 수백 점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은 물론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 키즈 플레이도 보유하고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은 호텔 내 주요 동선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와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매일 5회에 걸친 방역을 진행하는 등 위생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

CJ오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클래식 객실 1박(2인 1실 기준)과 셰프 팔레트 조식 2매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성수기(8월 3일~8월 31일) 및 준성수기(9월 1일~11월 3일) 주말 기준 29만9000원, 준성수기(9월 1일~11월 3일) 평일 기준 24만9000원이다. 세금과 봉사료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다이닝 세트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tvN ‘호텔 델루나’ 세트를 그대로 구현한 <호텔 델루나 展>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과 일별 선착순 방문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르메르디앙 서울’의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CJ ENM 오쇼핑부문 문화디지털사업팀 문찬호 MD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임에도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도 쉽지 않은 안타까운 상황이 계속되면서 가족 모두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CJ오쇼핑이 준비한 여름 호텔 패키지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접촉은 줄이면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