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 실시
서울사이버대,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07.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과 13일 총 2회 진행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수업 모습.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수업 모습.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기간 중 지원자들이 쉽고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입학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상담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학교에 방문하지 않아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을 통한 1:1 채팅으로 입학, 학과 관련 상담과 다양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이번 2학기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1차는 내달 6일 14시부터 17시, 2차는 8월 13일 14시부터 17시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서울사이버대학교를 검색해 입학홈페이지 상단 ‘카카오톡 입학상담’을 클릭 후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입학 문의를 누른 후 필요한 메뉴를 선택해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전광효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부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신입생, 편입생들의 학교 생활 적응을 위하여 카카오톡 상담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우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사이버대는 최상의 교육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지난 21일부터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서울사이버대 2학년, 3학년 편입학은 전공과 무관하게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며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