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체인지 업 포함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체인지 업 포함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0.08.0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 경험 확대를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4세대 에스컬레이드 구매 시 내년 5세대 에스컬레이드 출시 후 체인지 업
이외 차종에 무이자 할부, 보증연장 등 직접 선택 가능한 혜택 제공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사진=캐딜락.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사진=캐딜락.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캐딜락이 에스컬레이드 구입 시 내년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이동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딜락의 다양한 라인업에 대한 구매 경험을 늘려 올해의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형 5세대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해당프로그램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획기적으로 진화한 5세대 에스컬레이드가 내년 국내 출시되면 선착순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CT6플래티넘(Platinum) 구매 시 ▲10% 현금 할인 ▲일부 현금 지원 , 36개월 무이자 할부 ▲일부 현금 지원,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를, 또한 20년식 XT5와 대형 럭셔리 3열 SUV XT6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캐딜락은 다양한 구매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주요 차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