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고메이494 PB 신제품 5종 출시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PB 신제품 5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8.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갤러리아
사진제공=갤러리아

 

[스마트경제] 갤러리아백화점은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인 ‘고메이 494’가 지난 31일 유명 맛집 레시피와 우수한 원재료,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중화짜장은 유명 특급호텔 중식당의 레시피를 더해 만들었다. ‘고메이 494 중화짜장’은 44년 전통의 명문 중식당 ‘도원’의 수석 셰프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 전통 중화 짜장의 맛 그대로를 담았다.

또한 갤러리아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에 걸 맞는 원재료를 발굴, 맛과 향을 최대한 살린 수제잼과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더불어 ‘편리성’을 강화한 가정간편식(HMR) 상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적 스테디셀러 상품인 고메이 494 참·들기름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편리함을 강화한 스틱형 참·들기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기존 제품과 달리 1회용 파우치 형태에 담겨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수산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하여 연어구이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특수 알루미늄 재질의 용기에 담겨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도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 바로 조리 가능하다. 또한 비린내 제거 특허 기술과  과열증기방식’으로 제조했다.

회사 측은 "갤러리아 고메이 494 PB는 올해 7월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대비 48% 큰 폭으로 신장했다"며 "지속적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 출시를 통해 상품력을 강화한데다가, 최근 프리미엄 식품 수요의 증가와 코로나 19 장기화로 가정간편식이 더욱 보편화된 것이 매출 상승의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