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험생 위한 KEB 하나은행 ‘수고했어, 수험생!’ 이벤트
수능 수험생 위한 KEB 하나은행 ‘수고했어, 수험생!’ 이벤트
  • 김진환
  • 승인 2018.11.1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수험생을 위해 하나은행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수능 수험생을 위해 하나은행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스마트경제] KEB하나은행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수고했어, 수험생!’ 이벤트를 오는 12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의 유스(Youth)브랜드 ‘영하나(YOUNGHANA)’와 연계한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60만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힐링과 소통 이벤트다. ‘하나의 시작’, ‘하나의 힐링’ 및 ‘하나의 소통’이라는 3가지 테마에 맞춰 다양한 경품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먼저 ‘하나의 시작’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수험생 또는 학부모 2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상품가입 이벤트다.

이에 더해 △‘Young하나 통장’과 ‘1Q Bank’ 앱 △‘Young하나 적금’ △‘도전365적금’ 중 하나 이상을 신규가입 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 243명을 추첨해 1백만원 상당의 ‘Young하나 장학금’, AI스피커,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의 힐링’은 ‘하나멤버스’ 앱 내 ‘하나톡’에 생성된 이벤트 페이지에 소원과 소망을 댓글로 남겨준 수험생과 학부모 191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만 하나머니 등의 소원성취 응원 경품을 제공하는 댓글 추첨이벤트다.

마지막으로 ‘하나의 소통’ 이벤트는 인기 1인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의 토크콘서트 초청 이벤트다.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한 수험생과 신청자 중 400명을 추첨해 입시·취업 등으로 지친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시작을 응원하는 힐링과 소통 이벤트로 청춘들의 꿈과 도전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