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오쇼핑, 9일까지 소비 촉진 할인행사 진행
CJ 오쇼핑, 9일까지 소비 촉진 할인행사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0.08.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 ENM 오쇼핑부문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해 오는 9일까지 농축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CJmall에서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농식품부는 이 행사에서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CJmall 은 정부 지원금을 통해 소비자에게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중소상공인에게는 그들의 농축산 브랜드를 홍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리산 메뚜기쌀, 1등급 농협안심한우, 축협 국산 돼지, 제주 황금향 등이 있다. 2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CJmall은 이달기획전 외에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방송도 계획 중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M리빙사업팀 황유선 팀장은 “장기화된 내수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산 중소기업, 소비심리가 위축된 소비자, CJ오쇼핑이 함께 윈윈 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고 판단해 참여하게 됐다”며 “8월 이후에 계획되어 있는 상생 취지의 정부 주관 행사에도 회사 자원을 적극적으로 투입해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