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8기 모집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8기 모집
  • 권희진
  • 승인 2020.08.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푸드는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8기를 오는 8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전체 15명으로 일반전형 12명, 영상 및 디자인 전형 3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를 제외한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 시 9월부터 6개월간 SNS 콘텐츠 제작, 트렌드 조사 및 아이디어 제안, 팀 프로젝트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월별 활동비와 롯데푸드 제품, 위촉장 및 수료증, 서포터즈 명함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월별 우수자, 최종 활동 우수팀/우수자 상장 및 상금도 지급한다. 아울러 식품 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실무진의 마케팅 강의와 인사팀을 포함한 임직원 간담회도 진행한다. 또 원데이 쿠킹클래스, 프로필 사진 촬영 등도 예정됐다.

지난 모집에 이어 롯데푸드는 올해 상반기부터 코로나19 영향으로 히든서포터즈 면접을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했다.

식품과 SNS에 관심이 많은 주부를 대상으로 한 ‘그린스푼’도 함께 모집 중이다. 모집기간은 히든서포터즈와 마찬가지로 8월 23일까지다. 그린스푼은 9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 제품 시식 평가 등에 함께하게 된다. 매달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한다.

롯데푸드 담당자는 “히든서포터즈와 그린스푼은 8년째 운영하고 있는 식품업계 장수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식품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며 “식품에 대한 애정이 있고 SNS 활동을 즐기는 주부, 대학생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