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GS리테일과 손잡고 신상품 ‘부자될라면 페이북’ 출시
BC카드, GS리테일과 손잡고 신상품 ‘부자될라면 페이북’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0.08.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가 유통사와 함께 개발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새로운 맛 라면을 개발·판매하는 최초 사례
BC카드의 대표 생활경제 플랫폼인 페이북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BC카드는 6일 GS리테일과 손잡고 새로운 맛을 담아낸 ‘부자될라면 페이북’ 용기면을 출시한다. 사진=BC카드.
BC카드는 6일 GS리테일과 손잡고 새로운 맛을 담아낸 ‘부자될라면 페이북’ 용기면을 출시한다. 사진=BC카드.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BC카드는 6일 GS리테일과 손잡고 새로운 맛을 담아낸 ‘부자될라면 페이북’ 용기면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BC카드 생활결제 플랫폼인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상품에 브랜드만 입히는 PB상품과 달리 카드사 최초로 개발부터 출시까지 BC카드가 직접 참여, 세상에 없던 맛을 구현해냄과 동시에 페이북이 ‘세상에 없던 금융 결제 플랫폼’으로 진화한다는 의미도 담아냈다.

‘부자될라면 페이북’은 페이북의 ‘핫’한 혜택이 연상되는 ‘파불닭볶음’ 맛으로 기획됐으며 내용물에 포함된 스프에는 페이북에서 제공되는 ‘QR결제’, ‘마이태그’, ‘해외주식/금투자’로 명명해 관심도를 높였다.

특히 신상품 라면을 조리하는 시간 동안 뚜껑(용기 상단)에 있는 QR코드 스캔 시페이북에 접속해 결제는 물론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금융 서비스도 확인 가능하다.

‘부자될라면 페이북’은 한정판으로 30만개만 판매되며 전국 GS25편의점, 슈퍼마켓 GS더프레시(GS THE FRESH)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출시 기념하기 위해 이달말까지 GS25에서 페이북 QR결제로 ‘부자될라면 페이북’ 구매 시 50%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인당 할인혜택 3000원까지)

또한 기간 중 GS25에서 BC카드 또는 QR결제로 1건 이상 결제하고 페이북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주식 투자 지원금 1000만원(1명) ▲순금 골드바 10돈(3명) ▲‘부자될라면 페이북’ 2박스(7명) ▲GS25 모바일쿠폰 5000원권(100명)등 총 111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페이북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말까지 신한금융투자와의 제휴를 통해 페이북에서 제공 중인 해외 주식종목에 신규 투자하는 고객에게 ▲관심 종목 5개이상 저장 시 1만원(선착순 2000명) ▲ 해외주식 첫 투자 시 2만원(선착순 1000명) ▲ 누적 100만원 이상 매수 시 2만원(선착순 2000명)등 최대 5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이강혁 BC카드 마케팅부문장(부사장)는 “급속도로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속에서 카드사와 유통사, 이종산업간의 융합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간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