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인슈어런스 아시아 어워즈 2020’ 수상
SGI서울보증, ‘인슈어런스 아시아 어워즈 2020’ 수상
  • 이동욱
  • 승인 2020.08.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보증신용보험협회 창설 등 높은 평가
서울보증보험은 인슈어런스아시아가 주관하는 ‘인슈어런스 아시아 어워즈 2020'에서 서울보증보험이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서울보증보험 제공

[스마트경제] 서울보증보험은 금융 전문지 Insurance Asia(인슈어런스아시아)가 주관하는 ‘인슈어런스 아시아 어워즈(Insurance Asia Awards) 2020'에서 서울보증보험이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인슈어런스아시아는 아시아 지역 최대 비즈니스 미디어그룹 중 하나인 Charlton Media Group 소속사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다. 매년 애널리스트 및 국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보험 분야에서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인슈어런스아시아는 ▲카카오뱅크와의 협업을 통한 신상품 개시 등 핀테크 혁신 ▲사잇돌(중금리)대출보증 등 서민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금융정책 지원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에 대한 서울보증보험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서울보증보험은 아시아지역 총 5개국 8개 파트너사와 함께 지난 4월 아시아 보증보험 및 신용보험 협회(Asia Guarantee and Credit Insurance Association) 창설을 주도하였는데, 다 함께 잘사는 아시아 건설을 위한 파트너십 경영의 모범 사례라는 평가를 받았다.

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은 "이번 수상은 서울보증보험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와 전 세계 보증신용보험 시장의 탑 티어(Top-tier)로 도약하라는 격려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세계 일류 수준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앞으로도 Global Best Credit Partner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