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22 · 23일 ‘건강식품 히트상품展’ 진행
신세계TV쇼핑, 22 · 23일 ‘건강식품 히트상품展’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0.08.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건강식품 히트 상품전’을 통해 특별 연속 방송을 진행하고, 적립금 3만 포인트 지급 등의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의 올 상반기 건강식품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20% 신장하며 큰 성장세를 보였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신세계TV쇼핑의 대표 인기 상품인 홀리브 사의 퓨어 크릴오일은 올해 상반기 누적 주문금액 100억 원을 돌파했고, 같은 기간 아미코젠 콜라겐 상품은 누적 1000만포 판매를 돌파했다.

이에 따라 신세계TV쇼핑은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콜라겐 상품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상품,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릴오일 상품을 중심으로 카드 청구 할인 5% 및 1만원 일시불 할인, 적립금 3만 포인트 지급 등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상반기 인기 건강식품 히트상품전’을 선보인다.

먼저, 22일에는 오전 6시 20분부터 2시간 동안 콜라겐 전문 생산 기업 아미코젠 사의 케이뉴트라 저분자 피쉬 콜라겐과 유산균 전문 기업 덴프스 사의 트루프리바이오틱스를 방송한다.

23일에는 오전 7시 20분부터 3시간 동안 홀리브 퓨어 크릴오일, 뉴트리 사의 에버콜라겐 상품이 방송된다.   

신세계TV쇼핑 장희성 식품팀장은 “다시 확산 중인 코로나19와 긴 장마 끝에 시작된 무더위에 기운을 돋아줄 건강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신세계TV쇼핑은 차별화된 상품기획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를 주는 식품 방송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