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서 9월 한달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파파레서피,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서 9월 한달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 정희채
  • 승인 2020.09.0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블레미쉬 크림 대용량 기획세트’ 35% 할인가에 롭스 통해 선론칭
‘스킨 셰르파’ 안보현 추천 상품들... 캠핑용 에어베드 증정 등 이벤트 풍성
파파레서피X롭스 파워팩 프로모션. 사진=파파레서피
파파레서피X롭스 파워팩 프로모션. 사진=파파레서피

 

[스마트경제] 토탈 뷰티 & 헬스 브랜드 그룹 ABT(전 코스토리)의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9월 한 달 동안 H&B 스토어 롭스(LOHB’s)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인기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파레서피는 9월 27일까지 롭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100여개 롭스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파워팩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블레미쉬 크림 대용량 기획 세트’(크림 100ml+블레미쉬 필링 토너 30ml)를 실제 소비자가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선론칭한다.

또 ‘가지 클렌징 패드’, ‘가지 토너 패드’에 대한 교차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비롯해 ‘블레미쉬 필링 토너’, ‘블레미쉬 앰플 스킨’, ‘가지 머드팩’, ‘가지 스킨’, ‘가지 에멀전’, ‘가지 앰플’ 등 단품 구매에 대해서도 20~30%의 할인을 적용하는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 분들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진행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며 “파파레서피의 ‘스킨 셰르파’ 배우 안보현이 추천하는 기획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롭스 파워팩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레서피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델 안보현의 캠핑 컨셉에 맞춰 특별 제작된 휴대용 에어베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에어베드 증정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모두 참여 가능하며 총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외에도 파워팩 프로모션을 통해 2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파파레서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만원을 되돌려 주는 선착순 페이백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적립금 및 블레미쉬 크림 대용량(100ml) 본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SNS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파파레서피는 최근 배우 안보현을 새 모델로 발탁,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번 ‘파파레서피X롭스 파워팩 프로모션’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파파레서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