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K-MOOC 5개 과정 공개강좌 실시
서울사이버대, K-MOOC 5개 과정 공개강좌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09.03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의 5개 강좌가 K-MOOC 플랫폼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됐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의 5개 강좌가 K-MOOC 플랫폼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됐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의 5개 강좌가 K-MOOC 플랫폼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됐다.

서울사이버대의 5개 강좌는 K-MOOC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5개 강좌는 ▲홍선관 건축공간디자인학과 교수의 ‘내 집의 모든 것’ ▲김환, 한수미 상담심리학과 교수의 ‘마음을 성장시키는 상담자 대화법’ ▲이향아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교수 외 2인의 ‘빨주노초파남보 나의 삶 속의 색’ ▲김용희 웹·문예창작학과 교수 외 2인의 ‘시따라 길따라’ ▲이정원 군경상담학과 교수 외 5인의 ‘심리학으로 풀어보는 군대이야기’ 등 이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언택트 시대에 대응하여 품격있는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지식 수요 충족을 위한 다양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2018년, 2019년에 이어 올해 3년 연속 K-MOOC 운영 사업에 선정됐으며 현재 ▲김용희 웹·문예창작학과 교수 외 5인의 ‘웹스토리 작가양성 과정’ ▲차명희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교수의 ‘3D 프린터! 아이디어를 출력하라’ ▲한수미 상담심리학과 교수 외 1인의 ‘사이버상담 개론’ ▲이성태 컴퓨터공학과 교수 외 1인의 ‘인공지능 윤리’ 등 총 8과목을 연내 운영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