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온라인 돌페어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온라인 돌페어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0.09.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맞춰 14일부터 29일까지 ‘소.확.행’ 온라인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확.행’ 온라인 돌페어는 ‘소규모 돌잔치로 호텔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VR(가상현실)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의 돌잔치 장소와 실제 돌잔치를 재현한 돌상, 호텔 부대시설까지 둘러볼 수 있다. 모바일 링크로 상담 신청을 하고 돌잔치 담당 지배인과 일대일 상담 후 돌잔치를 계약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돌잔치 혜택 적용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온라인 돌페어에 참여하면 10인 패키지 계약 시 와인 1병 및 음료 무제한 제공, 20인 패키지 계약 시 와인 2병 추가 제공, 주중 행사 진행 시 식사 비용 5% 할인 제공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온라인 돌페어를 통해 돌잔치 계약 시 외부 돌상 무료 반입 가능 혜택, 점심 돌잔치 (12시 ~ 15시) 진행 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객실 무료 이용 혜택, 빔 프로젝트 및 스크린 무료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회사 관계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가족끼리 소규모의 프라이빗한 돌잔치를 원하는 돌준맘(돌잔치를 준비하는 맘)에게 소규모 호텔 돌잔치 명소로 알려졌다"며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이 잘 들어와 햇살이 가득한 연회장은 소중한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돌잔치를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