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력 피해 고백' 장재인 "제 소식이 불편하셨다면 미안해요"
'성폭력 피해 고백' 장재인 "제 소식이 불편하셨다면 미안해요"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9.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스마트경제] 가수 장재인이 성폭력 피해 고백 후 추가 심경글을 남겼다. 

장재인은 지난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혹여나 복잡해 보일까 글을 많이 남기지 않으려 노력했는데 오늘만은 참 많이 쓴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 당시는 이런 일을 밝히는 게 큰 흠이 되던 때였는데 지금은 어떤가요? 세상이 조금 나아졌나요? 아니면 그대로인가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또 장재인은 "어릴 적 어른들이 쉬쉬했던 것처럼, 부끄러운 일이니 조용히 넘어가랴 했던 것처럼 나는 오늘 일을 후회할까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나는 이제 아닐 거라 생각해요"라고 답한 장재인은 "너무나 노곤한 하루지만 뿌리가 생긴 기분이다. 한 순간도 주변에 솔직할 수 없었기에 뿌리 없이 둥둥 떠있는 느낌을 줘서 참 아팠는데 이 이야기를 꺼내며 친구들과 남모르게 생겼던 벽이 허물어진 것 같아 평생 감히 기대치도 않던 뿌리가 생긴 기분이다"고 말했다. 

동시에 "저의 소식이 불편하셨다면 미안하다"고 사과한 장재인은 "그러나 이 같은 사건에 더 이상 수치심을 불어넣진 말자"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끝으로 장재인은 "향기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세상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장재인은 이날 18살에 겪은 성폭력 피해 사실을 고백해 많은 누리꾼들과 동료 연예인들로부터 응원과 격려를 받고 있다. 

다음은 장재인 인스타그램 스토리글 전문.

혹여나 복잡해보일까봐 글을 많이 남기지 않으려 노력하는데 오늘만은 참 또도독 많이 쓰네요.
그 당시는 이런 일을 밝히는 게 큰 흠이 되던 때였는데, 지금은 어떤가요? 세상이 조금 나아졌나요? 아니면 그대로인가요?
어릴 적 어른들이 쉬쉬했던 것처럼 부끄러운 일이니 조용히 넘어가라 했던 것처럼 나는 오늘 일을 후회할까요? 
나는 이제는 아닐 거라 생각해요.

다 읽었어요! 너무나 노곤한 하루지만 뭐라해야할까. 뿌리가 생긴 기분이에요.
한 순간도 주변에 솔직할 수 없었기에 그게 참 뿌리 없이 둥둥 떠있는 그런 느낌을 줘서 참 아팠는데. 
이 이야길 꺼내며 친구들과 남모르게 생겼던 벽이 허물어진 것 같아, 평생 감히 기대치도 않던 뿌리가 생긴 기분입니다. 
혹시나 저의 소식이 불편하셨다면 미안해요. 그러나 이 같은 사건에 더 이상 수치심을 불어넣진 말아요. 우리.
향기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세상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