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추석 전날까지 ‘오늘드림’ 즉시 배송
CJ올리브영, 추석 전날까지 ‘오늘드림’ 즉시 배송
  • 권희진
  • 승인 2020.09.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이전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상품 구매 시 서비스 가능 지역에 한하여 3시간 내에 배송 받을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명절 직전에는 택배 접수도 대부분 중단되는 만큼,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CJ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과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연휴 전날까지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선물할 수 있다.

‘오늘드림’ 서비스는 추석 연휴 전날까지 운영된다. 배송 옵션에 따라 오후 3~4시 사이 배송하는 ‘쓰리포(3!4!) 배송’은 오후 12시 59분까지, 3시간 내 즉시 배송하는 ‘빠름 배송’과 밤 10~12시 사이 배송하는 ‘미드나잇 배송’은 오후 7시 59분까지 주문 접수가 가능하다. 오는 10월 2일 오후 8시부터 주문 접수를 재개한다.

또한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선물 모양 버튼을 누르면 주소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이 결제 시 '오늘드림으로 보내기'를 선택하거나, 받는 사람이 주소지를 입력한 후 배송 옵션을 '오늘드림'으로 지정하면 된다. 3만원 이상 선물 시에 한하며, 지역에 따라 일반 배송으로 변경될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 선물을 실속 구성과 가격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프로모션을 펼친다. 선물로 인기인 기초화장품부터 건강기능식품, 헤어·바디용품 세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 상품을 3만원 이상 ‘오늘드림’으로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올해 추석 선물 키워드는 ‘비대면’과 ‘건강’이 각광받고 있다”며 “올리브영에서 실속 있는 선물 상품과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로 소중한 사람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