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핸드캐리'용 추석 선물세트 할인 판매
현대百, '핸드캐리'용 추석 선물세트 할인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0.09.2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스마트경제]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선물세트를 직접 들고가는 ‘핸드캐리’ 고객들을 겨냥해 정육·굴비·멸치 등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주요 상품은 '현대특선 한우 정 세트 17만원 5000원', '영광 특선 참굴비 매 13만원', 'Dried-H 우리바다 멸치 블루에디션 8만원' 등이다.

특히, 핸드캐리용으로 수요가 높은 건과·버섯·장류 등도 20%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28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명절 연휴 전날인 29일까지 배달해주는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각 점포에서 선물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점포별 반경 15km내 지역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5만원 미만 선물세트 구매 고객은 배송비를 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점·울산동구점 등 추석 전날인 30일까지 영업하는 5개 점포의 경우, 반경 5km 이내 지역에 한해 근거리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날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추석 전에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각 점별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며 “선물세트를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품목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