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빅히트 공모 청약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
NH투자증권, 빅히트 공모 청약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
  • 정희채
  • 승인 2020.10.0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히트 공모주 청약한 NH투자증권 전체 고객 대상으로 10월 8~16일까지 진행
펀드(MMF제외), ELS(B)/DLS(B), 채권, 발행어음(CMA 제외) 가입시 최대 10만원 가입 계좌로 지급
최초 신규 고객이 국내주식(또는 해외주식) 1천만원 이상 거래시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기프티콘 추가로 지급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스마트경제] NH투자증권은 지난 5~6일 진행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공모 청약을 참여했던 고객들을 위해 ‘환불금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 중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모 청약에 신청 후 청약 자금을 환불 받은 고객대상이며, 청약 환불금 일자인 10월 8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펀드(MMF제외), 파생결합증권(ELS(B)/DLS(B)), 채권, 발행어음(CMA제외)을 가입하면 최대 10만원을 금융상품 가입 계좌로 지급한다. 

또한 NH투자증권 최초 신규 고객의 경우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천만원 이상 거래 시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15일 상장 예정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일반 청약 경쟁률은 606.97대 1을 기록했고, 청약 증거금은 약 58조원이 집계됐다. NH투자증권을 통해서 청약 후 환불 예정인 금액은 약 24조6000억원에 달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영업전략본부장 박상호 상무는 “대표주관사인 NH투자증권을 통해 공모 청약을 하신 고객분들께 투자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높아진 투자 관심도에 도움이 되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증권 나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