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박세리 내세운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영상 공개
롯데홈쇼핑, 박세리 내세운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영상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0.10.1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홍보하기 위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모델로 제작한 영상을 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할담비’, ‘양준일’ 등 화제의 인물을 모델로 발탁해 신드롬을 일으킨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선도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최근 ‘나 혼자 산다’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대중적 인지도와 호감도가 급상승한 국민영웅이자 골프스타 박세리를 모델로 선정했다. ‘큰손’, ‘리치(Rich)’ 등의 이미지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세리를 새로운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40초 분량의 영상을 제작했다. 파격적인 쇼핑혜택을 전하며 국민들에게 다시 한 번 위로와 희망을 전할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이날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에서 공개됐다.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세리가 메인 모델로 등장하는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은 TV, 온라인 등을 아우르는 대형 쇼핑 행사로 오는 16일 그랜드 론칭할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미디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 콘텐츠 기획의 일환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박세리를 모델로 내세운 이번 ‘대한민국 광클절’ 영상은 전 연령대의 폭넓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영상 뿐만 아니라 16일 시작되는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국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힐링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