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 아클라우드 감일’ 16일 분양
대우건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 아클라우드 감일’ 16일 분양
  • 이동욱
  • 승인 2020.10.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당 평균 분양가 1700만원선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 아클라우드 감일’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대우건설은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와 대형 상업시설 ‘아클라우드 감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는 16일 동시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감일지구 주상복합용지 1BL에 전용면적 84~114㎡, 아파트 5개동, 총 496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84㎡A 127세대 ▲84㎡B 203세대 ▲114㎡A 115세대, ▲114㎡B 51세대이다. 펫네임 ‘마크베르’는 Landmark(랜드마크)와 Verus(진정한)의 합성어로 ‘감일지구 최고의 랜드마크에서 누리는 푸르지오만의 진정한 주거가치’라는 의미를 담았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700만원 선이며, 중도금대출 한도인 40%에 대해 이자후불제를 제공한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가 들어서는 감일지구는 약 1만3000여 세대가 공급되는 신도시급 택지지구로 서울 송파구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옛 외곽순환고속도로), 북위례와 바로 인접해 위치해 있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있어 사실상 송파 생활권으로 분류된다. 단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거쳐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감일~초이 광역도로와 천마산 터널을 거쳐 송파생활권의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세종고속도로와 서울-양평고속도로 개통 예정으로 광역교통망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근처에 역사공원, 천마공원 등의 녹지와 천마산, 금암산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 부지가 위치해 있으며 감일고등학교가 내년 3월 개교 예정이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감일지구 내 중심상업지구와 맞닿아 있으며, 단지 바로 아래 대형 상업시설 ‘아클라우드 감일’이 들어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 올림픽공원, 잠실 롯데월드몰, 가락시장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감일지구 마지막 아파트로 입주할 때면 택지지구 조성이 완료돼 더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 아클라우드 감일’ 모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741(도곡동 180-3)에 마련된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관람을 제한하고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해 운영하지만 ‘아클라우드 감일’ 상업시설은 예약관람제로 운영돼 전화예약 후 직접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이 가능한 사이버 모델하우스에는 가상현실(VR) 영상을 통해 실물과 동일한 구조로 구현된 유니트는 물론 상업시설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아클라우드 감일’의 진화된 특화설계를 모델하우스에서 실제 관람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