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이제는 연금운동’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 ‘이제는 연금운동’ 이벤트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0.10.1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말까지 연금저축계좌 내 연금펀드 순매수 고객에게 최대 5만원 모바일상품권 증정
추가로 타사에서 연금저축 1억원 이상 이전 시 3만원 주유상품권 증정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스마트경제] NH투자증권은 12월 31일까지 연말정산 세액공제 및 NH투자증권 연금상품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제는 연금운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저성장 투자환경 극복과 다가올 연말정산 시즌에 맞춰 13월의 월급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진행되며, NH투자증권 고객이 연금저축계좌에서 연금펀드를 매수할 경우 순매수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모바일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높아진 공모 청약의 분위기에 따라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연금저축상품을 1억원 이상 이전하여 연금펀드 투자를 하면 추가로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NH투자증권은 증권업계 최고 신용등급 AA+(한국기업평가, 2020/4/14)를 갖고 있으며, 연금저축 상품 투자자를 위해 매월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른 QV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또한 유형별, 지역별로 총 770개의 다양한 펀드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등 연금자산의 전문적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2020년부터는 만 50세 이상 연금계좌(연금저축, IRP/DC 개인추가납)의 세액공제 한도가 200만원 확대됐고 퇴직금의 장기간 연금수령 시 퇴직소득세율이 인하되는 등 연금제도 관련 세제혜택이 확대되어 연금저축계좌 활용의 폭이 넓어질 전망이다.  

NH투자증권 영업전략본부 박상호 본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NH투자증권과 함께 연금 이벤트를 참여함으로써 사은품과 함께 ‘절세’와 ‘노후 대비’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