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이494 PB, 유통채널 다각화로 매출 볼륨 확대
고메이494 PB, 유통채널 다각화로 매출 볼륨 확대
  • 권희진
  • 승인 2020.10.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갤러리아
사진제공=갤러리아

 

[스마트경제]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인 고메이494는 지난 8일부터 온라인 식품 배송업체인 마켓컬리를 통해 판매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갤러리아가 고메이 494 PB 상품을 자사 백화점과 갤러리아몰이 아닌 마켓컬리와 같은 외부 유통채널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갤러리아가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고메이494PB는 ‘도원 중화짜장’ 를 비롯해 총 4종. 가정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재래구이 캔 김 ▲도원 중화짜장 ▲아카마루 비프카레 ▲인도식 치킨 마크니 카레 등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고메이494 PB는 프리미엄 컨셉에 맞는 뛰어난 품질로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갤러리아는 고객들에게 호응도 높은 지속적인 상품 개발 및 외부 판매채널 확대에 주력 하겠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갤러리아 고메이494 PB는 올해 언택트 소비에 힘입어 올해 1월-9월까지 매출 신장율이 전년 대비 약 66%로 고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특히, 고메이 494 가정간편식 매출은 전년 대비 287%를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