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2020 ‘찾아가는 100세시대 아카데미’ 실시
NH투자증권, 2020 ‘찾아가는 100세시대 아카데미’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0.10.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 및 단체의 연금 등 금융교육 니즈에 부응하고자 방문 형태로 ‘아카데미’ 운영
안정된 노후를 위한 연령대별 자산관리 전략 및 연금활용 위주의 알찬 구성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스마트경제] NH투자증권은 법인 또는 단체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2020 찾아가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장수 및 고령사회와 관련된 다양한 트렌드를 조사하는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일반대중을 대상으로 한 개방형 무료 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운영해오고 있다. 

올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교육행사 진행이 다소 어려워졌음에도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하면서 매회 2000여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검증된 교육프로그램이다. 

이에 NH투자증권은 연말까지 연금을 포함한 자산관리 및 금융투자에 대한 교육 니즈에 부응하고자 방문 형태로 ‘찾아가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동 프로그램은 근로자들의 안정된 노후를 위한 연령대별 자산관리 전략 및 연금제도 활용방안 등 꼭 필요한 알찬 내용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100세시대연구소 박진 소장은 “최근 동학개미운동 등 금융투자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 보다 높아지고 그만큼 금융이해력 향상을 위한 대중들의 교육 니즈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법인 및 단체들은 직원들의 노후준비에 관심을 가지고 자산관리나 금융투자에 대한 주요 내용들을 쉽게 풀어낸 당사의 ‘찾아가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전국 NH투자증권 각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