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캠페인 전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캠페인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0.10.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스마트경제] 코웨이는 지난 17일부터 ‘아이콘(icon) 정수기’의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모든 혁신을 다 담고도 공간은 더 여유롭게’를 메인 카피로 하여 업계 1위가 선보인 차별화된 제품 혁신성을 자신감 있는 직관적인 문구와 경쾌한 리듬감의 배경음악으로 생동감 있게 연출했다.

회사에 따르면 첫 장면은 New Coway가 선보인 첫 번째 혁신작이라는 아이콘 정수기의 상징성을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도약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코웨이 CI로 시작한다.

이어서 아이콘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4가지 혁신 요소인 △ 공간 △ 소음 △ 편리 △ 관리를 각각 실제 주방 활용 장면으로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의 공감도와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인공지능(AI)으로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알려주는 장면 연출로 아이콘 정수기로 인해 더욱 편리하게 변화된 생활 모습을 보여주고, 모든 필터를 쉽게 교체하며 관리방식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한 아이콘 정수기를 설명하며 혁신적인 제품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이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30초 버전과 15초 버전으로 공개되며 폭넓은 타켓층에 맞춰 TV, 유튜브, 온라인, IPTV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업계 1위가 선보인 아이콘 정수기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좀 더 쉽고 명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이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을 널리 알리고 제품 인지도 확대를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