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단독 선판매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단독 선판매
  • 권희진
  • 승인 2020.10.2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TV쇼핑
사진제공=신세계TV쇼핑

 

[스마트경제]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4일 신세계조선호텔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을 단독 사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0일 문을 여는 신세계조선호텔의 6번째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셀렉트 브랜드 중 한 곳이다.

신세계TV쇼핑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오픈을 기념해 24일 밤 11시 25분부터 60분간 슈페리어룸 1박 7만5000원의 특별가에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 앱과 온라인을 통한 사전구매도 가능하다.

숙박 패키지에는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 조식 50% 할인권, 식음료 10% 할인권 등 신세계TV쇼핑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이 포함됐다.

이용 기간은 2021년 2월까지이며, 크리스마스 공휴일과 연말연시 모두 추가금 없이 동일가에 숙박 가능하다.

신세계TV쇼핑은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디럭스 객실 1박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조식 뷔페 2인권을 증정한다.

강성준 신세계TV쇼핑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그간 신세계TV쇼핑에서 진행했던 호텔 숙박권 상품은 판매 목표치 평균 130%를 상회하며 고객들의 큰 성원을 얻었다"며 "이번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호텔 역시 현대와 전통을 함께 담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고객층의 성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