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신한퓨처스랩 육성 기업을 위한 개발자 전용채용관 오픈
신한금융그룹, 신한퓨처스랩 육성 기업을 위한 개발자 전용채용관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0.10.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분야의 1위 플랫폼 잡코리아와 공동 주관, 운영
채용 공고, 직무인터뷰, 스타트업 기업 소개 등 다양한 컨텐츠 제공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12일 신한퓨처스랩이 육성하는 스타트업 기업들을 위해 ‘신한퓨처스랩 개발자 전용채용관’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한퓨처스랩 개발자 전용채용관’은 신한금융이 개발자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 기업을 돕기 위해 만든 온라인 전용 채용관으로 오픈 1주일 만에 100개 이상의 기업에서 채용공고가 등록 되는 등 스타트업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금융은 이번에 오픈한 채용관을 통해 채용 공고 뿐만 아니라 산업 분야별 스타트업 기업소개, 현업 종사자들의 직무경험 인터뷰 등 스타트업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스타트업과 구직자들의 원활한 취업활동을 돕고 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신한퓨처스랩 개발자 전용채용관’이 스타트업 기업들의 우수한 인력 확보와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은 스타트업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한퓨처스랩 개발자 전용채용관’은 취업 전용 플랫폼인 잡코리아 웹사이트내 ‘전문채용관’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한편 신한금융은 지난 6월부터 조용병 회장의 주도하에 신성장 산업 육성,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신한 N.E.O.Project’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취약계층, 청년 일자리 창출 지원 등 그룹 차원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사회프로젝트’를 통해 체계적인 상생(Social)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