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bhc치킨은 ‘뿌링핫도그’가 출시 1년 만에 누적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뿌링핫도그’는 출시 이후 1년간 월평균 8만 개 이상 판매되며 계절에 상관없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고 bhc치킨 관계자는 설명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주력한 결과 지난해 사이드 메뉴 매출 점유율이 두 자릿수를 최초 돌파한 데 이어 올해 역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bhc치킨의 가장 큰 강점인 믿고 먹는 맛을 내세워 향후에도 트렌드를 고려한 메뉴 출시를 이어나가며 업계 사이드 메뉴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각종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Tag
#bhc치킨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