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반도체 산업 긴급 점검’ 특집 시황 라이브 방송 실시
NH투자증권, ‘반도체 산업 긴급 점검’ 특집 시황 라이브 방송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0.10.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스마트경제] NH투자증권은 10월 29일(목) 오후 2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반도체 산업 긴급 점검’이란 주제로 특집 시황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SK하이닉스가 인텔 메모리사업 부문을 약 10.3조원에 인수하는 등 요동치고 있는 세계 반도체 산업 전망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번 특집방송은 NH투자증권 IT/반도체 섹터를 담당하고 있는 도현우 연구원이 진행한다. 먼저, SK하이닉스 10조 이상의 빅딜로 재편된 국내 IT 공룡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향후 행보에 대해 전망해본다. 

그리고 미국과 중국간의 테크 패권 전쟁 속에 반도체 무기화가 부각된 상황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생존법이 준비되어 있는가를 진단해보며, 마지막으로 세계 반도체 시장이 연이은 빅딜로 들썩이고 있는데, 글로벌 IT 업계는 과연 누가 리딩할 것인가를 예상해본다. 

특집 방송은 29일(목) 오후 2시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며,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최근 급증한 개인투투자들이 다양한 투자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투자포텐(매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분석으로 보는 시황 방송), 투자Log(투자 초보자를 위한 실전 재테크) 등 폭넓은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 김두헌 상무는 “미국 대선을 앞두고 있는 정치적 불확실성과 글로벌 유동성 장세속에 최근 흔들리는 국내증시상황에서 국내 IT산업 전망을 하는 이번 영상컨텐츠가 많은 투자자들의 투자 지침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