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20년 트렌드 메이크업’ 무료 특강 유튜브 라이브 진행
서울사이버대, ‘2020년 트렌드 메이크업’ 무료 특강 유튜브 라이브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0.10.2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오는 31일 이해미루 교수(뷰티전문가)가 진행하는 '2020년 트렌드 메이크업' 특강을 서울사이버대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서울사이버대 경기남부지역 주최로 개최하게 됐다.

이번 '2020년 트렌드 메이크업' 특강은 2020년도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중점으로 원포인트 아이메이크업, 글로잉한 피부표현, 블러셔의 확장, 글로시한 립메이크업 등 네츄럴한 이미지 표현 메이크업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최근의 뷰티 트렌드와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참석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에서의 특강이 제한되는 상황을 고려해 본교 방문절차 없이 서울사이버대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특강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한다.

이재웅 서울사이버대 부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온라인 페스티벌을 비롯, 다양한 언택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특별히 이번 특강을 계기로 전국 지역학생회와 함께하는 특별한 유튜브 라이브 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는 다가오는 2021학년도 K-뷰티 한류 열풍을 포함한 미용 관련 수요의 증대에 따라 뷰티디자인학과를 신설, 21세기 미의 트렌드를 선도할 뷰티전문가와 에스테틱전문가를 양성한다. 미용 예술, 헤어, 네일, 메이크업, 방송분장 등 뷰티디자인의 기본 이론은 물론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스마트뷰티케어 콘텐츠 교육, K뷰터건강글로벌 콘텐츠 교육으로 전문 예술 인력, 교육지도자 육성을 목표로 한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12월 1일부터 신·편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신설되는 뷰티디자인학과를 포함한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