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남녀 인기 패션 상품 최대 85% 세일
하프클럽, 남녀 인기 패션 상품 최대 85% 세일
  • 양세정
  • 승인 2018.12.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여성복, 모피,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참여 최대 85%
모리스커밍홈 토끼털 베스트 2만원대, 윈 울니트 원피스 4만원대 판매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연말 패션 기획전을 진행해 패션 아이템을 최대 85% 세일한다. 사진=하프클럽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연말 패션 기획전을 진행해 패션 아이템을 최대 85% 세일한다. 사진=하프클럽

[스마트경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연말 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남녀 겨울 트렌디 의상부터 주얼리까지 국내외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 세일한다고 11일 밝혔다. 

여성 고객을 위한 아이템으로 캐릭터여성복 브랜드 윈, 카라, 율미아스텝 등에서 트렌디한 의류를 선보인다. 윈은 울니트 폴라넥 원피스를 4만원대로 판매하고, 테일러드 코트, 퍼 탈착식 울코트 등 아우터는 13~18만원대로 구성했다. 모리스커밍홈 토끼털 베스트는 2만원대, 쉬즈넘버나인 경량 패딩점퍼는 1만원대로 살 수 있고, 커스텀에이블은 겨울 니트와 원피스를 8000원대부터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피, 퍼 전문 브랜드 제품도 최대 8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진도끌레베, 리가, 대동모피 등은 밍크, 라쿤 및 토끼퍼 소재의 제품을 세일해 판매한다. 모자는 3만원대, 머플러는 5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베스트와 코트, 무스탕 등도 특가로 구성됐다. 

남성복으로는 캐주얼 의류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올젠은 셔츠와 니트를 2만원대, 구스다운 점퍼와 덕다운 코트는 9~14만원대로 판매한다. 마인드브릿지 캐주얼 다운 점퍼는 6만원대, 코트류는 3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까르뜨블랑슈, 해리슨, 단군, 프랭키뉴욕 등도 겨울 시즌 인기 남성복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헤지스주얼리의 시계, 목걸이, 귀걸이 등 액세서리 프로모션 행사도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1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실버 체인 목걸이를 받을 수 있고, 15만원과 30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각각 데일리 진주 헤어끈과 스타벅스 5000원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