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전개
갤러리아百,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0.10.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갤러리아백화점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이해 “힘내요! 대한민국!”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 친지, 지인 등 주변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갤러리아앱에서 작성시 추첨을 통해 온오프라인 사용 가능한 G캐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1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11월 18일에 발표한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언박싱 갤러리아 라이브 방송 3탄’으로 영국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 라방을 진행한다. FW 스타일링팁과 함께 패션 상품을 판매하고 사은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0일 네이버쇼핑라이브 접속 및 당일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오후 9시부터 약 60분 동안 방영된다.

이외에도 명품관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4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화장품 구매 시 G캐시 증정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캐나다구스(비이커) ▲몽클레르(G.494) ▲미스터앤미세스(N.21) ▲페트레이 ▲무스너클 ▲노비스 등 각 매장 별로 ‘20FW 프리미엄 아우터 판매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리빙상품 기획전을 진행, 로얄알버트, 레녹스, VBC까사 등 10~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톰보이 브랜드위크, 뉴에라키즈 균일가전 등 다채로운 상품전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점퍼, 코트 등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남성캐릭터 가을 상품전과 고세, 트리아나 등 최대 80%까지 할인 행사 하는 ▲여성 의류 겨울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가을 컬렉션 주얼리 상품전 ▲겨울 침구 이월 상품전 등 다양한 특집 행사를 전개한다.

한편,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 ▲패션 ▲뷰티 ▲잡화 ▲스포츠 ▲유아동 ▲홈/라이프 등 총 6가지 테마로 행사를 전개한다. 그리고 특가 상품, 브랜드 세일,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