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TENGA(텐가)’가 제17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한다.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으로 한정판과 신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공개한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총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텐가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해 전 제품 라인업을 볼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남성용 브랜드 텐가의 ‘스피너(Spinner)’, 여성용 브랜드 이로하의 ‘린(RiN)’ 등 신제품 2종과 더불어 텐가의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한 한정판을 만나볼 수 있다. 2016년 11월 국내에 진출한 텐가는 매년 한국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컵을 제작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일러스트레이터 ‘민조킹’과 협업한 바 있으며, 올해는 꽃을 소재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지화(Zihwa)’와 함께 컵을 제작했다.
텐가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성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텐가의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자리”라며 “성인이라면 누구나 편안한 환경에서 텐가를 만나보실 수 있게 하고 싶다”라고 참가 취지를 설명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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