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호캉스… 서울신라호텔, ‘메리 윈터 위드 무민’ 패키지 출시
자녀와 함께하는 호캉스… 서울신라호텔, ‘메리 윈터 위드 무민’ 패키지 출시
  • 한승주
  • 승인 2018.12.1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키즈라운지.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키즈라운지. 사진=서울신라호텔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은 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메리 윈터 위드 무민(Merry Winter with Moomin)’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핀란드에서 온 귀여운 무민 캐릭터로 꾸며진 ‘무민 키즈 라운지(Moomin Kids’ Lounge)’ 이용 혜택으로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오래도록 기억할 겨울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연말 패키지 상품이다.

무민 키즈 라운지는 서울신라호텔 3층 연회장에 마련된다. 동화 속 눈 덮인 무민 마을로 놀러 온 것 같은 공간으로 꾸며져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무민은 70여년 전 핀란드 작가 토베 얀손(Tove Jansson)의 손 끝에서 탄생한 동화 속 캐릭터다. 세대를 관통하는 무민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무민 키즈 라운지 입장은 ‘메리 윈터 위드 무민(Merry Winter with Moomin)’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되어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운영된다.

본 패키지에는 무민 대형 인형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의 샴푸와 바디로션 세트가 제공된다. 그랜드 디럭스 룸 이용 고객에게는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혜택이 추가돼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다채로운 조식 메뉴를 더 파크뷰에서 즐길 수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