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주부 타깃 '고메 상온간편식' 2종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 주부 타깃 '고메 상온간편식' 2종 신제품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8.12.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메 마크니커리치킨·칠리치즈포테이토 신제품 2종 출시
전자레인지 90초 조리·감성 패키지·셰프 레시피 수준 맛 품질 갖춰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신제품 2종인 고메 마크니커리치킨과 고메 칠리치즈포테이토.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신제품 2종인 고메 마크니커리치킨과 고메 칠리치즈포테이토. 사진=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이 고메 상온간편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메 상온간편식은 기존 함박스테이크, 치즈크림함박스테이크, 토마토미트볼, 핫스파이시미트볼, 로제치킨 5종을 포함해 총 7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주부를 주 타깃으로 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간식과 반찬으로 자리매김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의 고메 상온간편식은 차별화된 회전식 살균기술과 전처리기술로 산소와 미생물 유입을 차단하고 원재료 고유의 식감과 색감을 구현, 상온에서 최장 9개월간 보관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지난 해 7월 출시 이후 높은 품질과 전자레인지 90초 조리 간편성, 감성적인 편의 용기, 상온 보관 편의성 등 장점들로 지속적인 매출 상승세를 타고 있다. 그 결과 11월 말 기준 누적 매출 약 270억원, 누적판매량 약 700만개라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에 출시한 고메 상온간편식 2종은 고메 마크니커리치킨과 고메 칠리치즈포테이토이다. 고메 칠리치즈포테이토는 상온에서도 풍부하게 느껴지는 치즈 맛과 식감을 구현한 제품으로, 다진 돼지고기를 넣은 칠리소스와 부드러운 양송이를 곁들여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고메 마크니커리치킨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저온숙성 상태로 재운 뒤 데쳐내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인도풍 커리 향신료와 부드러운 크림, 향긋한 허브로 요리한 마크니커리 스타일 소스와 부드러운 웨지감자를 곁들였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